top of page

About Me

안녕하세요.  Creative Director 박찬우입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프로젝트들을 경험하고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Generalist로 발전해 온 것 같습니다.

General이라고 어느 것도 특징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여러 경험들을 통해서 폭넓은 시야를 가지게 되었고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이해하며 커뮤니케이션하고 스터디하면서 만드는 것들이 좋은 결과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누구에겐 배우고 누구에겐 도움을 주면서 내가 부족한 부분들을 발전하는 경험들을 하였습니다.

모델링, 맵핑, 카메라 연출, 애니메이팅, 라이팅, 랜더링 등의 모션 제작 경험들을 시작으로 컨텐츠 연출부터 아웃풋의 모든 과정을 소화하는 디자이너로 발전하게 되었고, 에이전시에서 실력있는 디자이너, 개발자들과 협업하며 디자인부터 개발까지 제작 프로세스와 방향을 리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R, 인터렉티브 미디어, 대형 미디어 등의 새로운 미디어 제작으로 일방적인 미디어가 아닌 서로 소통하는 경험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고 비주얼 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링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좋은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에서는 3D 스캔 기술을 활용한 컨텐츠, NFT 제작 등을 진행하고 크립토 시장에서 활동하며 흐름과 사업방향 구상, 제너레이티브 아트 제작 경험등을 하였습니다. 

최근 다시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기획,연출,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다양한 경험에 있어 멈춰있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을 지향하며 발전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20190103_075019265_iOS_edited.jpg

My Skill

Maya   3dsMax   V-ray   After effect   Photoshop 
Cinema4D   Octane   Arnold   Redshift   Premiere
   
Figma   Notion   Powerpoint 
Blender   Unity   Unreal   xParticle
  

bottom of page